리뷰
No 내용 작성자
13 stud*** 연세대 합격인증입니다. 꼼꼼한 첨삭을 통해서 어떤 서술 방식으로 선택해야 구체적인 문제를 풀이를 할 수 있는지 배울 수 있어서 제 답안을 개선해 나갈 수 있었습니다!!
adm**
12 azx2***님의 후기 가천대 합격했어요! 올해 처음 생긴 가천대 논술이라 걱정했지만 학원에서 공부한 논제와 유사하게 나와 걱정없이 쳤습니다!
azx****
11 sky9***님의 후기   성준쌤!! 연세대 합격증 인증이에요! 제 합격은 사소한 질문에도 친절하게 답해주시고 어려운 지문도 쉽게 설명해주신 쌤 덕분이에요! 정말 감사합니다!!!
sky****
10 pjm***님의 후기   오늘 성적표에 합격률이 매우 높다고 나와서 기분이 아주 좋아요!ㅎㅎ 매주 논특 친 보람이 있어요. 선생님들도 잘해주시고.. 실제 시험도 논특처럼 칠 수 있게 꾸준히 연습할게요!!
pjm***
9 zex*****님의 후기   첨삭 시간을 단 한번도 어긴 적이 없으세요! 제가 전화 못 받은 적은 있지만..ㅎㅎ 첨삭도 꼼꼼하고 제가 이해를 잘 할 수 있게 쉽게 설명해주세요. 앞으로 전화 잘 받을게요!ㅠㅠ
zex*****
8 siy****님의 후기   언니가 합격해서 SM으로 왔는데 논술 모의고사를 매주 칠 수 있어서 실전 연습을 항상 한다는 부분이 좋아요. 언니도 시험 때 논특이라고 생각하고 쳤다고 했어요. 저도 합격하고 싶어요ㅠㅠ
siy****
7 pyh*****님의 후기   태우쌤! 오늘도 열강 감사합니다! 알찬 시간이었습니다. 꼭 논술로 합격할게요. 저도 인터뷰 해주세요. 선생님 칭찬 1시간 가능합니다.
pyh*****
6 jiwo****님의 후기   민주쌤.. 날개는 어디 숨겨두신거에요! 선생님은 천사에요! 수업시간에 필기도 잘해주시고 정말 친절하세요! 선생님 덕분에 논린이였던 제가 성장하고 있어요!! 열심히 배우겠습니다!
jiw*****
5 apr***님의 후기   매주 전화로 첨삭 받으니까 선생님이랑도 친해진 것 같아요ㅎㅎ 전화 후엔 제가 고칠 부분이 많다고 생각되지만 그 만큼 꼼꼼하게 봐주시는 거라고 생각해서 만족합니다!
apr***
4 jk06*****님의 후기   오늘 10번째 성적표를 받았어요. 처음엔 문제를 읽는 것도 힘들었는데, 이젠 익숙해졌어요. 실력 오르는 걸 매주 확인 할 수 있으니 뿌듯하고 더 열심히 하게 됩니다! 꼭 합격하고 싶어요!
jk0******
3 ca2*****님의후기   고우성 선생님께. 선생님께서 문제 푸실 때는 신기합니다. 저도 선생님처럼 깔끔하게 풀 수 있도록 계속 연습하겠습니다. 존경합니다. 선생님.
ca2*****
2 wls****님의 후기   다른 학원이랑은 다르게 올 때마다 기분이 좋아요. 모든 선생님들이 항상 잘 챙겨주셔서 그런 것 같아요! 꼭 합격해서! 입신양명해서!ㅋㅋㅋㅋ 보답하겠습니다!
wls****
1 par*****님의 후기     김성준 선생님한테서 벽이 느껴져요.. 그것은 완.벽! 수업 들을 때 마다 선생님은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해요. 저도 선생님처럼 잘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당! 합격하면 맛있는 거 사주세요!
par*****